
공군갈까 해군갈까 고민됨 ㄹㅇ
사실 내후년에 가서 편입각 볼까했는데
입시는 이제 뭘해도 잘 안될거 같아 내년에 갈려고
짱친들이 육해공 골고루가서 나중에 휴가나와서
좀 물어볼 생각이긴한데 육군은 안 갈듯
육군은 뭔가 뭔가 아님...
ㄷㅇㅇㅇㄱ)동음에 후타캐들은 군역을 져야하는걸까...?

공군갈까 해군갈까 고민됨 ㄹㅇ
사실 내후년에 가서 편입각 볼까했는데
입시는 이제 뭘해도 잘 안될거 같아 내년에 갈려고
짱친들이 육해공 골고루가서 나중에 휴가나와서
좀 물어볼 생각이긴한데 육군은 안 갈듯
육군은 뭔가 뭔가 아님...
ㄷㅇㅇㅇㄱ)동음에 후타캐들은 군역을 져야하는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