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밤 10시에 자고 새벽3시에 일어나서 5시부터 12시까지 일하고

바로 머학가서 수업듣고 집가서 집안일, 과제하고 뻗어서 자는 부모님 안계신 삶 사는데

군머가 이거보다 힘들면 그냥 여기서 끝내는게 답같은데 군머가 이것보다 힘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