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자답게~ 힘들지만 휴가는 확실히~
훈련소에서 이딴소리로 모집받는보직은
그냥 사탕발림해서 좆같은데 데려가는거니까
지원할생각 안하는게좋음....
애초에 한국군인은 군인아니고 군바리라서
반짝이는 금목줄찼었다고 아무도안알아줌

남자답게~ 힘들지만 휴가는 확실히~
훈련소에서 이딴소리로 모집받는보직은
그냥 사탕발림해서 좆같은데 데려가는거니까
지원할생각 안하는게좋음....
애초에 한국군인은 군인아니고 군바리라서
반짝이는 금목줄찼었다고 아무도안알아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