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음 하나 꼴딱 다들을때까지 아직도 집이 한창 멀었서요
하나 더듣기엔 묘하게 시간이 부족하고
어떡할까 하고

고민하다가 짧은거 하나 더 들어야겠다 싶어서 아직 안지운 너굴맨 들을거에요
근데 이건 집가는시간 잔뜩남았는데 또 너무 짧은감이 있?기도


동음 하나 꼴딱 다들을때까지 아직도 집이 한창 멀었서요
하나 더듣기엔 묘하게 시간이 부족하고
어떡할까 하고

고민하다가 짧은거 하나 더 들어야겠다 싶어서 아직 안지운 너굴맨 들을거에요
근데 이건 집가는시간 잔뜩남았는데 또 너무 짧은감이 있?기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