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자전거로 드리프트 하고다님


잠깐 끼긱 하면서 뒷바퀴만 잠깐 미끄러지는거 말고


자동차 드리프트 하듯이

핸들 반대방향으로 튼 채로 쭈우우욱 미끄러지는거


아스팔트 도로에서 서너번 하면 타이어 갈아야 했음.


돈없어가지고 

자전거집 못가고

타이어만 인터넷 주문해서

혼자 낑낑거리며 갈아끼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