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역사는 너무 많아서 쓸려면 너무 많고

그나마 가까운 시절 좋았던게 고삐리때

보디빌딩이랑 므마 좋아하는 친구랑 

교실 컴에서 스크린 키고 미스터 올림피아랑

유엪씨 경기 보면서 좋아했던게 생각나요


지금은 둘 다 보디빌딩 안 보긴 해도 그때는

올림피아 근육 보던게 참 재밌었어요


ㄷㅇㅇㅇㄱ)단나사마가 언제부턴가 동네찌찌큰

쭉빵한 언니들을 보기 시작하자 다이어트 결심하고

빡세게 운동해서 근육녀가된 스즈시로가 보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