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생각해도 개좆같은거 보면 내잘못 아닌거같음 ㄹㅇ


어떻게 초중고가 다 그랬을까 인복도 없어라


하지만 그랬기 때문에 지금 및붕이들과 만난게 아닐까요? ^^^&오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