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최면 허접이라 그런지 이거 좀 어렵더라

행복감 암시가 주였는데 잘 안 걸렸음

여러번 시도하니까 좀 걸림


1트

거의 못느낌 절정도 못함


2트 

대충 분위기로 가벼운 절정


3트

행복감 느끼라는게 이거였구나 깨달음

미약하게나마 맨마지막 트랙 전까지 그럭저럭 흐름 따라감

연속절정파트에서 연속절정 못함.


쓰다듬받는게 3트까지 와서야 

이게 행복한 거구나 느낌이 옴.

미모리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