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시요시
오늘도 힘냈네
잘했어 칭찬해
이런거 듣다보면 행복해짐
딱히 최면같이 안걸려도
막 울것같이 기분좋아짐
전긍정물같은거 듣다보면
처음엔 어린애 취급인가 하고 묘한데
계속듣다보면 막 사랑받는 느낌이 나
오늘은 집에가서 전긍정 들어야겠다

요시요시
오늘도 힘냈네
잘했어 칭찬해
이런거 듣다보면 행복해짐
딱히 최면같이 안걸려도
막 울것같이 기분좋아짐
전긍정물같은거 듣다보면
처음엔 어린애 취급인가 하고 묘한데
계속듣다보면 막 사랑받는 느낌이 나
오늘은 집에가서 전긍정 들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