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중고는 오래 가기엔 솔직히 너무 이르고
대딩은 돼야 돈도 알바 하면서 틈틈히 쓰고 섹스 좀 해 보고 괜찮은 듯
근데 요새 애들 존내 빠르다던데
고딩 때부터 막 방잡는다매요...
그런 거 보면 무섭드라
아님 내가 순수하게 살았던 건가
님들 다 그랫음?

초중고는 오래 가기엔 솔직히 너무 이르고
대딩은 돼야 돈도 알바 하면서 틈틈히 쓰고 섹스 좀 해 보고 괜찮은 듯
근데 요새 애들 존내 빠르다던데
고딩 때부터 막 방잡는다매요...
그런 거 보면 무섭드라
아님 내가 순수하게 살았던 건가
님들 다 그랫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