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1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폰트 크아앙 백합외길인생 추천 1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95 작성일 2023-01-08 10:49:35 https://arca.live/b/momoirocode/67065342 이게 원본근데 저 폰트 3개 모두 마음에 안 드는데 폰트 추천좀 해줄 수 있음?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글쓰기 및붕 2023-01-08 10:50:31 답글 위 셋 중에선 3번이 어울리는 것 같은데 펼쳐보기▼ 히키 2023-01-08 10:51:23 답글 크아앙와앙크아앙이 으아앙와앙한 듯 펼쳐보기▼ 레이키라 2023-01-08 10:51:41 답글 *수정됨 빙그레체 너무 많이 쓰여서 개인적으로 별로임 펼쳐보기▼ LKM_ 2023-01-08 10:53:18 답글 볼레로 2023-01-08 11:04:21 답글 메이플스토리체 펼쳐보기▼ 백합외길인생 2023-01-08 11:04:47 답글 짭쵸네코 2023-01-08 11:06:44 답글 궁서체 펼쳐보기▼ 백합외길인생 2023-01-08 11:06:58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만추 [12] LKM_ 2023.01.08 86 0 밴드 좀 많이 하셈 [11] 나츠키는허접뷰지 2023.01.08 106 0 한글을 쓰기 가장 완벽한 폰트 [8] 에스티바 2023.01.08 112 0 2022 및챈 어워드 설문 참여하세요 [19] RJLily 2023.01.08 112 1 귀여워서 미안해 [13] 짭쵸네코 2023.01.08 85 2 하루 참았다고 미치겠네 [11] 및붕 2023.01.08 55 1 금딸 오나서포 [3] 가오리뚝 2023.01.08 254 0 내가 노래만 잘 불렀어도 데뷔하는건데 후우.... [6] Gorillaz 2023.01.08 69 0 나도 만들어옴 [21] 레이키라 2023.01.08 118 4 및붕이 당근마켓으로 일렉기타 샀다 [20] 최면_아티스트 2023.01.08 147 0 릿카랑 러브젠가 하고싶다 [4] NARI 2023.01.08 86 -1 아 이제 더 못참겠다 [8] 및붕 2023.01.08 56 0 근데 진짜 여자중에 그런사람 존재하는거임? [19] LKM_ 2023.01.08 163 0 아 세리상이랑 러브젠가하고싶다 [3] neonjugs 2023.01.08 80 0 및챈떡밥 거지갓내 [1] 추적왕스토킹 2023.01.08 43 0 그냥 우리 결혼 못하는 및붕이들 다 모아다가 [6] Tensorcrisis 2023.01.08 119 0 근데 왜 밋챈답지않게 현떡임? [2] 및붕 2023.01.08 45 0 배빵 면역인 여캐 [24] 에스티바 2023.01.08 200 0 나는 약간 그런거 있어 [27] 미모리전용 2023.01.08 97 0 친구는 인터넷 친구가 있어요 [6] 백합외길인생 2023.01.08 56 0 인싸도 아싸도 아다도 후다도 모두 공평한 걸 [7] HMS_Belfast 2023.01.08 88 0 폰트 크아앙 [8] 백합외길인생 2023.01.08 95 1 라고 쓰면 인싸기만으로 차단당함? [9] 및붕 2023.01.08 72 -8 왜 현떡이야 [3] 병따개 2023.01.08 38 0 현실떡밥 너무 가혹하다 이 시발놈들아 [11] 출근충 2023.01.08 92 1 근데 및붕이들 진짜 처음 보는 사람한테 말 못 할 정도임? [28] 및붕 2023.01.08 131 0 싱글벙글 밋챈켯다가 눈물이 줄줄 [2] 간장치킨맛 2023.01.08 53 2 그래도 다들 대화는 할줄아네 [13] ㄹㄹㅇ 2023.01.08 122 0 밑에 믹붕이 말 조금 바꿔보면 [6] HMS_Belfast 2023.01.08 115 0 20대때가 적정기인 것 같긴 함 [7] 및붕 2023.01.08 84 0 연애 정 못할거같으면 뭐 [12] 초코다이제 2023.01.08 79 0 시발 여자랑은 뭔말을못하겠다니까 [10] neonjugs 2023.01.08 228 1 난 연애 감정이라는게 잘 안느껴지던데 [6] 클로에리코 2023.01.08 84 0 학생 연애 관련은 폭두 다나카라는 만화에 나오는 말이 인상깊던데 [5] 로거다이스키 2023.01.08 98 0 연애 언제해보냐? [6] LKM_ 2023.01.08 76 0 오늘 현떡도 맵네 [14] 에스티바 2023.01.08 126 0 근데 진짜 서른 넘으면 여자 만나기 힘들어지긴 해요 [8] 약간맛이간MC 2023.01.08 259 0 실제로 이지메 당한 사람있어? [12] 싀쨩다이슈키 2023.01.08 157 0 3대 500치는 근육메이드한테 길러지고싶다 [2] 출근충 2023.01.08 49 0 내생각에도 키큰주인님이 좋을거같긴해요 [3] 나초고기 2023.01.08 230 0 데박 집에 왔어요 [4] 및붕 2023.01.08 35 0 저 유부남임 [6] 클로에리코 2023.01.08 79 0 야겜 시작하자마자 내상 입고 껐다.... [10] 아반떼 2023.01.08 16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1-08 11:0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