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막 엄청 윗사람이라던지 나이 차이 엄청 나는 정도 아니면 

누구랑 대화하는 데에는 딱히 거부감 없는데

남자든 여자든 별 상관 없음



오히려 처음 보는 사람들이 서로 간에 더 예의 차리고 대화하는 경우가 많아서 분위기 읽기 더 편해


초면에 뭐라 그러면 나도 별 수 없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