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기능 처음 생겼을때

잠깐 테스트해본다고 대충 내용에 ㅇㅇ 같은거 적고 보냄

난 내가 신고받을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딱지가 신고하면 아카라이브 관리자한테 가는거였어서

본의아니게 아무 내용도 없는 뻘신고로 벨튀해버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