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k 120hz 티브이로 디맥도 하고 스위치도 하고 넷플도 즐기고 유튭도 보고 하니가 하루가 다 갓어요
근데 리겜은 지연 생각하면 힘들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신기했음
앞으로도 계속 즐겨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