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라이브 끼고 자는데 2년쯤 되니까 맛이 가기 시작하는게 느껴짐
귀건강에 그나마 악영향 적은게 오픈형이라고들 하고 유선은 선이 걸리적거려서 이게 와따였는데
평상시에 쓰려고 해도 실외에서는 노캔도 있으나마나 해서 재구매하고픈 생각은 안든다
다들 뭐끼고잠?
버즈라이브 끼고 자는데 2년쯤 되니까 맛이 가기 시작하는게 느껴짐
귀건강에 그나마 악영향 적은게 오픈형이라고들 하고 유선은 선이 걸리적거려서 이게 와따였는데
평상시에 쓰려고 해도 실외에서는 노캔도 있으나마나 해서 재구매하고픈 생각은 안든다
다들 뭐끼고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