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동기들도 보고 개총도 하고 술도 마시고 교수님 알랑방구도 뿡 하고 술벌컥마신챠로 여친네 자취방 들어가서 자는 여친 가슴 움켜잡고 자야지 ㅋㅋㅋㅋㅋ









"...하는 꿈을 꿨습니다."


"그런데 왜 그리 슬피 우느냐?"


"그딴건 없는 기억의 꿈이란걸 알기 때문입니다.... 스승님..."




출근 싫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