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이 노래를 부르는 건 기본 중의 기본이고
개인적으로는 본인이 직접 가사를 썼으면 좋겠어
팬들한테 보내는 메세지나 선언 같은 느낌이 나게

예를 들어 저 둘은 작사가가 따로 있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