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판타지나 메이드배경에서 청자를 유즈사마 보짜마로 부르는거 취향아니긴 한데
목소리는 꼴림
뭔가 연기톤이 살짝 하나미느낌나는거같은데 기분탓인가
서클 전작 버튜버시키는 그냥 쏘쏘했는데 이건 샘플부터 꼴리는거보면
내용 이상한거 덜어내고 남은 반정돈 먹을만할지도?



판타지나 메이드배경에서 청자를 유즈사마 보짜마로 부르는거 취향아니긴 한데
목소리는 꼴림
뭔가 연기톤이 살짝 하나미느낌나는거같은데 기분탓인가
서클 전작 버튜버시키는 그냥 쏘쏘했는데 이건 샘플부터 꼴리는거보면
내용 이상한거 덜어내고 남은 반정돈 먹을만할지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