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나 메이드배경에서 청자를 유즈사마 보짜마로 부르는거 취향아니긴 한데

목소리는 꼴림 

뭔가 연기톤이 살짝 하나미느낌나는거같은데 기분탓인가


서클 전작 버튜버시키는 그냥 쏘쏘했는데 이건 샘플부터 꼴리는거보면 

내용 이상한거 덜어내고 남은 반정돈 먹을만할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