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대부분은 말투부터 공격적이고 해서 무섭던데 여기는 뭔가 언어선택에서부터 하와와함이 느껴진다해야하나...


사람들도 좀 여자력 세보이고 신기하고

아닌가 글 좀 읽어보니 그냥 변태들인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