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가미는 올라운더라 그냥 뭐해도 다 잘맞고 로리보 빼고

하나미는 유독 메이드나 풍속녀같은거 할때 목소리가 빛을 발하고

시호는 둘이 섞어놓은거같음

근데 원탑은 누가미 아줌마인듯
나머지 둘은 좀 캐릭터빨을 많이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