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오늘 저 건넛방 주인분께서 일찍 잘 기미가 안보이니 오늘은 영상 최면은 패스하고...

오늘은 좀 기분이 조으니까 소프트한 최면을 들어보고십네

헤헤
우리 겜 아직 게임사가 안버렷대 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