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말투는 뭔가 쎈 말투인데 파코파코할때마다 암컷되는 게 엄청 꼴려요 ㅋㅋㅋ
매일 2트랙씩 듣는데 오늘은 아침에 저 눈나가 잠자고 있을때 그냥 박고 있는데 나중에 깨서 누구냐고 웃기지말라고 소리치고 나중에 청자인걸 알아보고 안심하는게 젤 꼴렸어요

말투는 뭔가 쎈 말투인데 파코파코할때마다 암컷되는 게 엄청 꼴려요 ㅋㅋㅋ
매일 2트랙씩 듣는데 오늘은 아침에 저 눈나가 잠자고 있을때 그냥 박고 있는데 나중에 깨서 누구냐고 웃기지말라고 소리치고 나중에 청자인걸 알아보고 안심하는게 젤 꼴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