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러랑 천사 어쩌구 하길래 그냥 들었는데
중간 쯤부터 몸이 이상하더니
지옥급 들을 때 느낌이 쿡쿡 찔러
진짜 엄청 쾌감 셌어...
오랜만이어서 그런 건진 몰라도 진짜 느낄 수 있는 감각 다 날아가버리고 쾌감만 남는 기분이야....
근데 좀 헷갈리는 게 이거 셀프 없는 거 맞지?

일러랑 천사 어쩌구 하길래 그냥 들었는데
중간 쯤부터 몸이 이상하더니
지옥급 들을 때 느낌이 쿡쿡 찔러
진짜 엄청 쾌감 셌어...
오랜만이어서 그런 건진 몰라도 진짜 느낄 수 있는 감각 다 날아가버리고 쾌감만 남는 기분이야....
근데 좀 헷갈리는 게 이거 셀프 없는 거 맞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