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동음 들을땐 자기전에만 듣고 짧은 건 하루에 1개, 긴 건 1개를 2~3일에 걸쳐 듣는데 및애기라 듣고 싶은 건 진짜 많지만 시간이 엄청 부족한 느낌
이게 또 집중 안하면 잘 안들려서 낮에 딴 거 하면서 듣기도 좀 그렇고
난 동음 들을땐 자기전에만 듣고 짧은 건 하루에 1개, 긴 건 1개를 2~3일에 걸쳐 듣는데 및애기라 듣고 싶은 건 진짜 많지만 시간이 엄청 부족한 느낌
이게 또 집중 안하면 잘 안들려서 낮에 딴 거 하면서 듣기도 좀 그렇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