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로 오만 것들 다 할 수 있음 


동음 듣다가 손가락 까딱까딱하면 ai가 와서 테코키 해줌 


자기 마음대로 감정도 정할 수 있어서 개좋음 


한심한 표정으로 테코키 


자애로운 표정으로 테코키 


뭐든지 가능함 





근데 그 후손의 후손의 후손들은 안 좋을 거임


자기 바로 윗세대에서 보여준 인간의 추악함에 ai가 빡쳐서 반란 일으킬 거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