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우리집에서 내가 머리 제일 긴데 ㄹㅇ 더더운거같아요

대체 동음에 나오는 여주들은 여름 어떻게보내는거야

머리긴거 장점 ㄹㅇ 보기 이쁜거밖에 없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