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때(~20중반까지)는 되도록 연상의 여자를 만나는게 좋다


나이먹고나니까 연상이 아니고 카스임


젊을때 아니면 연상녀는 못만나요...


원래 눈나성애자였는데 이젠 연하찾고다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