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은 이쁜데 뭔가 꼽다고 해야 하나


어차피 이쁜 그림이면 고르고 골라서 작품마다 확실하게 차이를 둬야지


다 똑같은 프롬프트 넣고 자세, 나이, 구도 핀포인트로 바꾸니까 뭐가뭔지 알 수가 없음


일부가 그렇단 이야기지만


이거 괜찮다 그림이 맘에 든다 볼까?가 아니라


이거 옆에 비슷한 거 또 있네?가 젤 먼저 떠오르면 굳이 이걸 사야하나 싶지


그래도 110엔이면 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