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파아악 하고 이틀삼일동안 쏟아지던가

어제도 30미리 온다고 해놓고 30분 잠깐 찍찍 내리다가 그치고

진자 게이갓애

나 비오는거 조와하는대 ㅜ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