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CC6차보고서에서 말하길
망한대요.
근데 망한다는게
핑거스냅 딱 하고 다 뒤지는게 아니라
멸망루트가 확정되는 거래요.
그니까 무슨 말이냐면
7년내로 탄소배출 40프로 못 줄이면
우리 늙을때쯤엔
여름에 50도 넘어가고 그런 느낌으로 이해하면 된대요.
살려면 살 수야 있지만
점점 생물이 살기 힘들어지는...
IPCC6차보고서에서 말하길
망한대요.
근데 망한다는게
핑거스냅 딱 하고 다 뒤지는게 아니라
멸망루트가 확정되는 거래요.
그니까 무슨 말이냐면
7년내로 탄소배출 40프로 못 줄이면
우리 늙을때쯤엔
여름에 50도 넘어가고 그런 느낌으로 이해하면 된대요.
살려면 살 수야 있지만
점점 생물이 살기 힘들어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