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파랑새에다가
지금까지 안자는 나쁜아이는 없겠지?
밤새는 사람이 있다면  빨리 주무세~요 (  ー̀ н ー́ )♡

이러면서 저런 표정은 반칙이 아닌지

진쟈 뎁악 커엽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