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의 김광석이라는 오자키 유타카가 만든
forget me not 일본에서 유먕한 곡임
참고로 리믹스버전도 가수가 되게 유명한 애니까
나중에 아는체좀 해주면 “오~ 좀 인싼데~” 하면서 엄지척 역시한국인이라며 대우해줄 것임
참고로 아랫곡 리믹스가 난 더 좋음
메모해두샘

일본의 김광석이라는 오자키 유타카가 만든
forget me not 일본에서 유먕한 곡임
참고로 리믹스버전도 가수가 되게 유명한 애니까
나중에 아는체좀 해주면 “오~ 좀 인싼데~” 하면서 엄지척 역시한국인이라며 대우해줄 것임
참고로 아랫곡 리믹스가 난 더 좋음
메모해두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