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7282명
알림수신 380명
논논이 데박데박데받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71
작성일
댓글
[4]
글쓰기
에스티바
회색고기
ㄹㄹㅇ
나루미코코넛압수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살함
[8]
138
0
아니 근데 나 억울해
[27]
133
0
야 ㅋㅋ 솔직히 후타는 이상성욕 아니지 않
[3]
72
0
예발매 후타 시부야린이라니까 갑자기 재밌서보이네
[6]
82
0
저녁 뭐묵지
[5]
27
0
쿠파가 무슨뜻임?
[15]
168
0
돌고돌아 결국 이노코야
[4]
79
0
보통 신음소리 일본어로 뭐라고 하지?
[27]
246
0
코미케 일상이라던데 맞음?
[6]
112
0
친구한테 니도 최면음성 들어볼래 박았다
[4]
102
0
존나 울적한디 동음추천좀
[4]
44
0
안녕하세요 저는 초과수화물 요금이 30만원이 나온 및붕입니다
[15]
125
0
뇌파 to 자막 기술이 나올 수 있을까?
33
0
3dio존나싸네시발ㅋㅋ
[4]
186
0
다함께 번역 하는 중인데 뭐 할만한 거 있음?
[5]
194
0
및붕이의 찐득한 한심콘이 받고십다
[16]
63
0
또 또무네야 또음 또우너 또호고에 또바메
[4]
80
0
요즘은 1히로인 체제 소설이 좋더라
[2]
59
0
이런 십,,, 미친,,,
[39]
1557
18
논논이 데박데박데받
[4]
71
0
데쮸요 여전히 먼가먼가네
[12]
115
0
rj01001557은 왜없을까
[3]
78
0
릿습숭배
[8]
55
0
RJ01069454 일단 1트랙만 들었는데
[2]
222
0
솔직히 일본노래는 그거지
[15]
102
0
및붕이가 물망초(forget me not) 하니까 생각나는데 보샘
[1]
77
0
떡볶이는ㄹㅇ급식 이후로 돈주고 사먹어본적이 없음
[9]
60
0
어제 롤 에메랄드 달아서 기분 좋아요
[10]
73
2
아니 창문열고 나갔다왔는데 집온도는 왜 36도야
[5]
59
0
야겜하면 일본어 공부가 잘 돼요
[6]
104
0
고전명작듣기
[5]
144
0
방금 미용실 다녀왔는데
[16]
159
0
와 낮잠을 3시간잣내
[6]
32
0
퇴근시간되닉간 데박시원하네
[10]
73
0
일본어 잘 알아듣게되는법머임
[7]
127
0
요즘 밋분식 가격 말도안대내
[7]
97
0
밍밍밍
[3]
40
0
씨발진짜 및챈하다보니 이상해진듯
[17]
158
2
귀로 버튜버 방송을 들으며 눈으로는 버튜버 망가를 보는 나
[8]
122
0
RJ01069454 아니 씨발 뭐라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478
0
일본어 공부하다 울컥햇서
[24]
17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