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부터 오늘은 날씨가 뎁악 조아요

근데 쥰내 더워 싯발

그러고보니 오늘 광복절이라매
그럼 일본에선 해 3개 뜨는 날인건가
히로시마 랑 나가사키에 하나씩 더 뜨는거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