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여존남비가 옳은지 설명하려고

인류의 발전과정 얘기까지하면서 조목조목 이야기하는데

지금 살쩍 졸려서 몽롱해서그런지

듣고있으니까 사이비 종교한테 세뇌당하는 기분이라 좀 무서웠음


낼 이어서들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