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십덕애니라 할만한건 딱 이거 두개 봤는데
둘 다 후유증 두달 이상씩은 가서 일상생활이 힘들엇서

아까도 최애의아이 1화 하이라이트 3분만 보는데도 어질어질하내
https://www.youtube.com/watch?v=P_NrEP-uDvA&t=97s


십덕애니라 할만한건 딱 이거 두개 봤는데
둘 다 후유증 두달 이상씩은 가서 일상생활이 힘들엇서

아까도 최애의아이 1화 하이라이트 3분만 보는데도 어질어질하내
https://www.youtube.com/watch?v=P_NrEP-uDvA&t=97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