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캐릭터가 내가 좋아하는거 해주니까 더할나위 없이 좋아, 우이는 실내에서 우이가 벽난로 키는게 좀 이상했고, 치나츠는 뭔가 부족했는데 카요코는 진짜 모난곳 없이 쭉 흘러가다 끝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