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비엔비 단독숙소에 노천탕이 딸려있어서

거기 온천물 받고 

술머그면서 몸담그기 계속 하는중인데

넘넘넘무조아 행보캐

막 오래된 건물이라 삐걱삐걱대고

바람 데박불고막 스산한데


노천탕에 막데박술마시면서 있다보니까

공기는 차고 물은 따땃하고 술은 맛맛하고

세상에 더 바랄게없는 행복함의 정수맨이 된 느낌이에요


이어폰만 방수됐으면 

온탕에서 이어폰도끼고 

데박수퍼왕행복

및및구사야 놀이하는데


그래도 오늘은 이어폰 없어도 행복해

이게모야진짜 행복해

데박행복해


갑자기 데박 비오는데

찬물비 와도 온탕안에 있으면 데박 괜찮아요


데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