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캔키고 가만히 있으면

화이트노이즈 좆되는데 원래이럼??

설원에 있는거마냥 사아아아아 하는데


아니진짜 폰갤럭시라서 버즈 좀 쓰고싶은데

버즈2프로는 소리가 귀를 존나 쏘고

버즈2는 화이트노이즈나고 뭐 어쩌란 거야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