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 영어로 번역좀해달랬더니
Dear <내이름>

받는사람 이름 알려줘도 안고쳐줌...

처음니왔을땐 오늘 내기분에 맞는 깔끔한
딸감 오마카세도 해줄수있을줄 알았는대

이정도성능이면 점메추도 못해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