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가슴이 큰 건 번식을 위한 과시 이외엔 아무런 생물학적 이점이 없잖음 마치 공작의 깃털처럼


근데 남성의 쥬지가 큰 것도 실제론 5cm만 되어도 임신에는 지장이 없다는데 그런데도 큰 쥬지를 선호하니까 비효율적인거고


사실 가슴이 큰 것과 쥬지가 큰 것으로 얻어지는 번식 행위에서의 과시는 그 자체로도 가치 있는것 아닐까


그러니까 무슨 말이냐면 빅찌찌는 그 자체만으로 가치 있는것이 아니겠냐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