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 발음들 중에서 ㄲ 같은거나 억양같이 잘 못 알아듣는 발음 제외하고 다같이 공유하는 발음만 모아서
세종대왕 그거처럼 입모양따라해서 문자만든다던가 하면 안되나???
배워야할 외국어를 하나로 통일시킬수 있을거같은데
언어 발음들 중에서 ㄲ 같은거나 억양같이 잘 못 알아듣는 발음 제외하고 다같이 공유하는 발음만 모아서
세종대왕 그거처럼 입모양따라해서 문자만든다던가 하면 안되나???
배워야할 외국어를 하나로 통일시킬수 있을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