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 물어보려고 쉬운 일본어(이거 어디서 사는거예요? 같은)를 하면
일본어 되는 사람인줄알고 상대가 어려운 일본어표현을 꺼냄

그냥영어를 쓰는게나을듯
아님 첫 문장만들어도 이새끼일본어좆밥이네 티가 나게 말하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