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못찐 탈출하려고 온몸비트는 중인데 어젠 언리얼히프노를 들었음. 공통적인 문제가 몸에 힘이 빠진다. 라고 말해주면 뭔가 붕뜨는 느낌에 흐물흐물해지는 것 같은데 막상 유도 끄트머리 본게임 시작 직전 팍 끌어내리는 거에서 어느순간 내가 힘이 들어가 있는 걸 알게됨. 그리고 얼굴이 계속 가려움....자꾸 이것때문에 막판에 깨. 이젠 유도 초반부 정도는 쉽게 몰입이 되긴하는데 뭐가 문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