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1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asmr 질문 있는데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44 작성일 2024-02-17 00:40:43 https://arca.live/b/momoirocode/99194632 Asmr 찾아보면 뭐 쪼물딱 거리는 소리 들려주거나귀파는 소리, 귀 빨기 이런 것들이 많던데그냥 asmr로 속삭이는 건 장르가 따로 있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글쓰기 mfsu 2024-02-17 00:42:06 답글 속삭임은 사사야키라고 읽고 ささやき라고 적는대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4-02-17 00:58:22 답글 사사야키 전용물도 잔뜩 있어요 소라마메누나 사사야키 좋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좀 꼴리내 [2] 비처녀허벅지 2024.02.17 147 0 밥똥잠딸 [4] JSY 2024.02.17 100 0 및버거먹으러왔는데 배달기사존나윤석열닮았네... [6] ㅇㅇ 2024.02.17 339 0 근데 부타고에들으면 돼지들 발기함? [6] ㅇㅇ 2024.02.17 437 0 일러페스 가고싶었는데 못가서 앨범 대리구매맡김 [4] 밍몽링 2024.02.17 107 0 제 수집및붕이들이나 보고가셈 [20] Potion 2024.02.17 143 0 재활운동겸 밎번역해줬는데 만족한대서뿌듯하네.. [1] ㅇㅇ 2024.02.17 98 0 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 Ailkanoid 2024.02.17 119 0 일본어 응애 믹붕이 번역질문좀... [12] 허벅지너무좋아 2024.02.17 225 0 동음성우네 강아지는 동음들으면서 자라는거 아님? [22] 배란일 2024.02.17 1574 23 3일1딸 해야하나 [4] 비처녀허벅지 2024.02.17 99 0 가축한테 클래식을 들려주면서 키우는곳도 있다던데 [3] 월급도둑 2024.02.17 98 0 이거보고 젖소가 VRChat하는 상상함 [1] ㅇㅇ 2024.02.17 144 0 무난하게 좋다 [1] IONIQ5N 2024.02.17 70 0 근데 이어팁 큰사이즈끼면 안아픔? [11] 생식기세척기 2024.02.17 171 0 신생 서클이면 뭔가 바로 구매하기 좀 그렇네 [2] yuseo 2024.02.17 163 0 믹하 [2] 노부치나 2024.02.17 51 0 무서워요 [3] 인생을맛있게 2024.02.17 81 0 이어팁밀려서빠지면 s로바꿔야함? [4] ㅇㅇ 2024.02.17 130 0 안아주기VS안음당하기 [5] 부거 2024.02.17 112 0 회아아암 [7] 회색고기 2024.02.17 127 0 괜찮아?고○만질래? [14] ㅇㅇ 2024.02.17 296 0 빈유 [3] 늒네 2024.02.17 104 0 asmr 질문 있는데 [2] ㅇㅇ 2024.02.17 145 0 동음듣는 및붕이들 [6] 월급도둑 2024.02.17 102 0 으아앙 숙취 [11] 에스티바 2024.02.17 122 0 괜찮아? 치쿠비 만질래? [5] 부거 2024.02.17 183 0 괜찮아? 가슴 만질래? [5] Cadarn 2024.02.17 208 0 카토는누워서듣기진짜줫같네 [1] ㅇㅇ 2024.02.16 205 0 믹쿨쿨이 [2] ㅇㅇ 2024.02.16 80 0 밍 [7] Ailkanoid 2024.02.16 109 0 최면 질문 [1] Opulenti 2024.02.16 174 0 이거 무슨 뜻임 [5] 및챈전용 2024.02.16 134 0 왜 asmr을 들으면 제압당하는 기분이지 [11] 심연전용 2024.02.16 202 0 여러분 오픈톡 링크 함부로 들어가지 마십시오 [4] Cadarn 2024.02.16 161 0 아으 귀쥰내 아파 [3] 노아라떼 2024.02.16 122 0 와앙 생일 [23] 및챈전용 2024.02.16 1110 14 윈11이게진짜 죤나꼴받네 [10] ㅇㅇ 2024.02.16 200 0 으윽 살려줘... [2] Cadarn 2024.02.16 44 0 밀크티 마시며 보는 아침의 하늘이라,,,,, [2] 위스퍼레인 2024.02.16 66 0 자고 싶다 [1] 니세모노 2024.02.16 45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4-02-17 0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