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3만원 주고 사서 반년 넘게 쓰고있는데 나머지 두사이즈는 귀에 안맞아서 쓰지도못하고 중간사이즈로만 쓰는중임

귓구녕도 쥬지마냥 편차가 큰편인가 

아니면 오래써서 구멍이 헐렁해진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