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셉은 맘에 드는데 신생서클이라 바로 구매하긴 퀄리티 씹창일까봐 불안하고 그렇다고 짱엘이나 에보에서 올라오는거 기다려볼까 하면 또 유명한 서클이 아니라 잘 안올라오는거 같고... 기다리면 언젠간 올라오나? 그냥 맘편하게 지금 사는게 나은가? 계속 고민하게 되네
컨셉은 맘에 드는데 신생서클이라 바로 구매하긴 퀄리티 씹창일까봐 불안하고 그렇다고 짱엘이나 에보에서 올라오는거 기다려볼까 하면 또 유명한 서클이 아니라 잘 안올라오는거 같고... 기다리면 언젠간 올라오나? 그냥 맘편하게 지금 사는게 나은가? 계속 고민하게 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