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으로 누워도 아프긴 하다만 버즈플에 비할건 못되고 귀 안에 상처나도 동음 들을수 있다는게 넘 사기야

에어팟을 써도 귀 안에 들어오는거라 아파서 힘든데 라이브는 걸치는거라 너무 편해

노캔? 있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