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앞에 고양이 한마리 냉장고 옆에서 앉아있더라 눈은 다쳐서 애꾸눈에 다친지 그리 오래 된거 같지도 않았음

첨에 아이스크림 냉장고 온기 때문에 대기타는 줄 알았는데

과자 사고 나오니까 고양이가 존나 앵김

걍 어디 가려해도 길막하고 다리에 부비더라 딱봐도 뭐 먹을거 달라는거 같아서

과자 좀 뜯어서 뿌려주고 감 바로 과자 먹으러 가던데

야한가게에서 돈뿌리는 부자 느낌이 이런 느낌이였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