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9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버즈 라이브는 확실히 호불호 갈림 ktng4526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53 작성일 2020-12-07 13:50:55 https://arca.live/b/momoirocode/9952330 난 오히려 버즈 플러스를 더 선호하는 편임...노캔은 없지만 주변 소리 듣는거 때문에 그거 하나 보고 쓰는 중이라...그리고 라이브나 버플이나 비슷비슷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글쓰기 최못찐 2020-12-07 13:58:31 답글 음질은 에어팟 프로랑 비교했을때 좋음? 펼쳐보기▼ ktng4526 2020-12-07 13:59:02 답글 에어팟은 안 써봐서 몰라... 펼쳐보기▼ 최못찐 2020-12-07 13:59:29 답글 ㅇㅎ 그럼 버즈 음질은 가격에 비해 ㄱㅊ? 펼쳐보기▼ ktng4526 2020-12-07 14:00:04 답글 이것도 개개인의 차이가 있을거지만 난 대채적으론 괜찮은 편 펼쳐보기▼ 최못찐 2020-12-07 14:00:44 답글 ㄱㅅ 뭐살지 고민되네 펼쳐보기▼ sibalba 2020-12-07 14:13:14 답글 라이브나 버플이나 둘다 노캔이엄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 일찍자야겠다 [7] sibalba 2020.12.07 55 0 경제보복 뭘로 하지 [6] 수박만한 2020.12.07 157 -1 안녕하세요 뉴빈데요 유키야 어때요? 들을만한가요? [3] ㅇㅇ (211.211) 2020.12.07 126 0 모모카 시밬ㅋㅋㅋㅋㅋ [1] Cadarn 2020.12.07 84 0 오늘 맥날 신메뉴 먹었는데 [8] shuapm 2020.12.07 294 0 와퍼세트가 이거 맞죠? [20] RJLily 2020.12.07 135 0 누ㄴ쨩짤 개커엽네 [5] 풀피리 2020.12.07 88 0 유키야 미미나메 잘하냐고 [4] 클로에리코 2020.12.07 142 0 아카 댓삭제 너무 오래걸려 [5] Tensorcrisis 2020.12.07 95 0 리뷰대회 츠바메눈나로 해야겠다 [2] ㅇ1ㅇ2 2020.12.07 85 0 징거더블콘 검색하니 안나오네 [5] FreeTree 2020.12.07 83 0 아니 [5] Cadarn 2020.12.07 75 0 얘고 뜬 최면 뭐뭐 있더라 [6] 최면학교수 2020.12.07 141 0 안되겠다 런해야겠어 [12] kaguym 2020.12.07 125 0 테구라가 뭐야? [3] ㅇㅇ (175.117) 2020.12.07 116 0 요즘 고민되는거 [4] 클로에리코 2020.12.07 65 0 이거 미야디인가 [1] ㅇㅇ (211.219) 2020.12.07 119 0 편의점에 과자사러 갔는데 [9] 다신롤안함 2020.12.07 79 0 요즘 젊은이들은 무슨 버거 좋아하지 [7] FreeTree 2020.12.07 125 0 히요 정면샷 그린다 [1] Tensorcrisis 2020.12.07 71 0 오!!!!!!!!!! [13] 클로에리코 2020.12.07 127 0 최고의 수면제 [8] 변약수 2020.12.07 126 0 유도 좋은 최면 뭐있냐 [2] ㅇㅇ (180.71) 2020.12.07 225 0 버즈 라이브는 확실히 호불호 갈림 [6] ktng4526 2020.12.07 153 0 커널 이라는 말 왠지 좀 야한듯 [11] 최못찐 2020.12.07 127 0 2020 최고의 디시콘 [12] 최면봇 2020.12.07 126 0 잘땐 308845 들어 [5] 코유키는천사야 2020.12.07 252 0 와 밑에 신문고글 눌러보니까 기프티콘 있네 [9] FreeTree 2020.12.07 108 0 바즈프로 나와도 라이브는 처분 안할듯 [5] 네리모르 2020.12.07 152 0 잘때 들을거 추천 좀 [7] 마호의메일리 2020.12.07 110 0 아 미미나메 듣는용으로 커널형 이어폰 하나 살까 [4] 최면학교수 2020.12.07 386 0 아 좀 [4] Cadarn 2020.12.07 72 0 최면 들을때 에어팟 어떰? [4] 최못찐 2020.12.07 124 0 화풀이용 단또미미 좀 팔아라 [9] Liquidus 2020.12.07 104 0 버즈라이브로 동음들은후기 [10] 키라링 2020.12.07 324 0 다테가 뭘까 [6] kaguym 2020.12.07 116 0 동음 관련 질문 하나 있음 [5] Conoha 2020.12.07 132 0 뭐야 먀지 신작 2편임? [5] 최면학교수 2020.12.07 90 0 의외로 원작자가 만들지 않은 콘 [7] Tensorcrisis 2020.12.07 106 0 나도 메이드스이 갖고싶다 [3] 누에콩 2020.12.07 107 0 코유키 2편이 안나오는건 말도안돼 [10] 최면학교수 2020.12.07 98 0 옷이 예쁜 동음 캐릭터 [4] RJLily 2020.12.07 94 0 일베코 처녀였음? [3] 누에콩 2020.12.07 185 0 및붕이 추억의 겜 다운받음 [5] 누에콩 2020.12.07 117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2-07 14:09